주변여행지

Comfortable rest in your imagination,
Pleasure meeting. It's an auxiliary facility prepared for you.

TONGYEONG TOUR #1 통영 케이블카 & 루지

  • 펜션에서 차량으로 25분거리

우리나라 100대 명산으로 지정된 해발 461m 미륵산 8부능선에 위치한 통영케이블카는 1,975m로서 관광용으로는 국내 최장의 길이를 자랑한다. 우리나라 최초 바이 곤돌라 자동순환식 8인승 48기를 설치하였고, 2008년 4월 개통되어 통영의 관광은 통영케이블카로부터 시작되고 있다. 스카이라인 루지는 탑승자가 스스로 제어하며, 총 1.5km 의 트랙을 내려올 수 있도록 고안된 바퀴 달린 중력놀이기구입니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한국에 단 하나밖에 없는 즐거움 가득한 실외놀이활동입니다. 출발지점까지는 스카이라이드를 타고 이동하고, 카트에 탑승한 후 짜릿한 활강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TONGYEONG TOUR #2 동피랑 벽화마을, 서피랑, 디피랑

  •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통영시 태평동과 동호동 경계언덕에 자리 잡은 한국의 몽마르트르 언덕이라 불리는 자그마한 마을 동피랑은 통영 서민들의 삶과 애환이 그대로 녹아 있는 달동네이다. 강구안의 언덕배기에 위치하고 있기에 비탈진 골목마다 작은 집들이 미로처럼 얽혀 있는 곳이지만, 서울과 다른 점이 있다면 이곳에서는 아기자기하게 그려진 벽화들이 마을 입구에서부터 먼저 사람을 맞이한다는 것이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TONGYEONG TOUR #3 강구안 중앙전통시장

  •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남해안 최대의 수산시장으로 각광받고 있는 중앙시장은 통영시 중앙동 55번지 일원에 위치해 통영경제의 발상지로 통영의 정서와 매력이 넘쳐나는 명물시장이다. 뒤편 언덕은 동양의 몽마르트라 불리는 동피랑이 자리하고 있고, 시장 바로 앞은 강구안이라 부르는 포구가 있는데, 거북선 한 척과 어선들이 정박하고 있으며 널찍한 문화마당은 옛날 조선 통제영시설에 군점하던 병선마당을 연상케 한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TONGYEONG TOUR #4 달아공원

  •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일몰과 아름다운 전경으로 넋을 놓고 와~하며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곳이 달아 공원이다. 달아공원은 통영시 남쪽의 미륵도 해안을 일주하는 23Km 산양일주도로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달아공원에 도착하기도 전에 아름다운 한려수도의 절경을 즐길 수 있어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로 꼽고 있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TONGYEONG TOUR #5 이순신공원

  •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경남 통영시 정량동에 위치하고 있다. 성웅이순신장군의 청동으로 만든, 높이 17.3m의 동상이 한산도 앞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며 숲으로 가는 산책길과 바다로 내려가는 오솔길 나무숲사이로 바라다보는 바다의 풍광은 신선이요 절경이다. 옛날 임진왜란 당시에 왜적소탕에 큰 역할을 했던 천자총통이 바다를 바라보며 서있고, 바다를 향해 손짓하고 있는 이순신동상의 모습도 매우 인상적이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TONGYEONG TOUR #6 더 카트 인 통영

  •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2019년에 설립한 에이앤비 더 카트인통영은 전기카트체험장, 유아용 드라이빙 스쿨, 시뮬레이터 게임존, 야외 암벽 영상 서비스 등을 구현하는 복합 레저체험장 전문 업체이며, 전국 최초 실내외 서킷 복합 통영카트 체험장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규모를 확장하고 뛰어난 국내 기술을 바탕으로 전기카트 개발 및 특허구현을 통해 해외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TONGYEONG TOUR #7 사량도

  • 차량으로 사량도여객터미널까지 약 10분거리

섬 동쪽에는 전국 100대 명산인 지리산과 옥녀봉의 능선이 이어지고 서쪽으로는 수우도, 북쪽으로 삼천포와, 고성 지역이 보이고 남쪽으로 아담한 대섬(죽도), 뒤로 욕지도가 그림처럼 펼쳐져 있다. 특히 지리산에서 옥녀봉으로 이어지는 종주 등산코스는 오랜 세월 비바람에 깎인 기암절벽과 암릉으로 이루어져 있어 섬과 바다와 모험, 낭만을 함께 즐기기 위해 전국의 많은 관광객이 상도를 찾고 있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TONGYEONG TOUR #8 소매물도

  • 차량으로 매물도여객터미널까지 약 60분거리

통영8경 "소매물도에서 바라본 등대섬" 소매물도와 등대섬의 기암괴석과 총석단애가 특히 절경이며, 썰물일 때는 소매물도와 등대섬 사이 50m 바닷길이 열리는데 하루에 두 번 크고 작은 몽돌이 맨몸을 드러내면, 걸어서 아름다운 등대섬에 갈 수가 있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TONGYEONG TOUR #9 장사도

  • 차량으로 통여유람선터미널까지 약 25분거리

섬의 형상이 뱀과 같이 길게 뻗쳐 있다하여 일컫게 된 지명으로 이곳에 뱀이 많았으나 조류가 들어와 많이 죽었다고 한다. 이 곳 섬 대부분이 동백군락지이며, 장사도 자생꽃섬 조성사업으로 2011년 12월 한려수도의 절경과 동백의 조화로 절정을 이루는 장사도해상공원으로 탄생하였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TONGYEONG TOUR #10 욕지도

  • 차량으로 욕지도여객선터미널까지 약 25분거리

상노대 및 욕지도 패총에서 중석기 ~ 신석기 시대에 이르는 다양한 유물이 출도되었으며, 삼도수군통제영 당시 욕지도에 주민의 입도 허가를 난 것으로 기록되어 있고 1970년대까지는 남해안의 어업 전진기지로 파시를 이루었으며, 생활권이 부산이었다. 욕지도 고구마는 전국에서 으뜸가는 지역특산품이며 일주도로(21km)는 산악자전거, 섬 마라톤 코스 등 주말 및 동계훈련코스로 적격인 곳으로 알려졌다. 욕지도 등산은 사방이 탁트인 바다와 파도가 부서지는 해안절경이 일품이다. 부두에서 출발하여 야포까지 약 3km의 해안도로는 어촌마을의 풍경을 즐기는 구간이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Welcome to Dream Pension

Ocean view & Mordern Pension

예약하기